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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


메가MGC커피, 고객 니즈 반영한 디카페인 메뉴

 

[FETV=김수식 기자] 메가MGC커피가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고려해 디카페인 음료를 도입했다고 17일 밝혔다.

 

최근 소비자들이 디카페인 커피에 대한 니즈가 많아지며 커피업계도 도입이 활발하다. 관세청 통계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카페인을 제거한 생두 수입은 5612톤으로 2021년 대비 53.2% 증가했다. 카페인을 제거한 로스팅 원두 수입도 1320톤으로 2021년 대비 21% 늘었다. 건강 관리 및 수면 장애 해소 등으로 디카페인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났기 때문이다.

 

이에 메가MGC커피는 가성비 커피를 선도하는 브랜드로써 가장 빠르게 움직이며 기존 에스프레소 음료를 디카페인으로 전환한 총 29종류의 메뉴를 선보였다.

 

맛과 향을 유지하기 위해 국내 로스팅 프리미엄 디카페인 원두를 사용했으며 샷 추출 방식으로 추출 및 제조해 더치커피나 콜드브루보다 카페인 함량을 낮췄다. 덕분에 커피 본연의 맛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이로써 메가MGC커피는 1월 출시한 MD 티 3종과 함께 폭넓은 디카페인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에 맞춰 디카페인 메뉴를 도입했다”며 “고객들의 니즈를 적극 수용해 다양한 디카페인 에스프레소 메뉴 개발해 건강한 식음료 트렌드 이끌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메가MGC커피는 디카페인 메뉴 29종 출시를 기념해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월 1일까지 디카페인 전 메뉴 500원 할인 쿠폰을 발행하고 디카페인 아워 운영으로 베스트 메뉴 4종을 500원 할인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