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금)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산업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연극 스캔들과 문화 마케팅’ 진행

2030 소비자들의 간편한 한 끼 음료
9월 17일부터 연극 스캔들과 협업 중

 

[FETV=임재완 기자] 대상웰라이프 뉴케어의 식사대용식 ‘마이밀’이 대학로 연극 ‘스캔들’과 손잡고 문화마케팅을 펼친다고 19일 밝혔다.

 

마이밀은 대상웰라이프의 뉴케어가 20년 노하우로 선보인 식사대용식 제품이다. 바쁜 일상에서 영양 가득한 한 끼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제품으로 2030 소비자들에게 간편한 한 끼 음료로 주목 받고 있다.

 

마이밀은 3대 영양소인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과 20종 이상의 비타민과 무기질이 함유돼 있다. 특히 단백질은 1일 필요영양분의 24%를 섭취할 수 있다. 이외 비타민 12종, 무기질 9종, 식이섬유, 엽산도 들어있어 균형 있는 영양을 챙길 수 있다.

 

마이밀은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제품 경험을 제공하고자 대학로 연극 스캔들과 손잡고 9월 17일부터 약 한 달간 연극 스캔들 관객에게 마이밀을 제공한다. 또 공연 전 일상 속 마이밀이 필요한 순간을 재치 있게 풀어낸 바이럴 영상이 상영되며 SNS를 통한 인증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뉴케어 관계자는 “마이밀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건강한 한 끼’ 음료로 주목 받는 제품이다”라며 “마이밀을 마시며 다양한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자 이번 문화마케팅을 준비했고, 앞으로도 2030 소비자들의 접점에서 다양한 브랜드들과 함께 협업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