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김수식 기자] CJ온스타일의 대표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 ‘최화정쇼’가 론칭 6주년을 맞는다. CJ온스타일 4월 한 달 ‘6쾌한 최화정쇼’ 프로모션을 열고 고객 사랑에 보답할 예정이라고 1일 밝혔다.
최화정쇼는 2016년 4월 6일 론칭 이후 업계 트렌드를 이끌며 홈쇼핑을 대표하는 라이프스타일 제안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았다. 120분에 걸쳐 진행되는 최화정쇼는 3050세대 여성을 위한 주방·가전·침구·식품·이미용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친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지난 6년 간 누적 주문 금액은 약 5800억 원에 육박한다.
최화정쇼는 지난 6년 간 고객 성원에 힘입어 오는 6일 방송부터 한 달 간 ‘6쾌한 최화정쇼’ 행사를 연다. 최화정쇼에서 큰 사랑을 받은 8개의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엄선해 최고의 혜택으로 방송한다.
기술력은 물론 감성 디자인으로 주목 받고 있는 프랑스 무쇠주방용품 브랜드 ‘르크루제’, CJ온스타일에서만 150만 병 넘는 판매고를 올린 마르세유 솝 브랜드 ‘르 콩뚜아르 뒤뱅’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매주 구매 고객 4명을 추첨 총 16명에게 3돈 상당의 삼성금거래소 황금 열쇠도 증정할 예정이다.
최화정쇼 서브 마켓인 ‘초이스 마켓’도 있다. 초이스 마켓은 제한된 TV 방송 시간, 재고 물량 부족 등의 이유로 최화정쇼 본 방송에서는 판매하기 힘들지만 강력 추천할만한 상품을 CJ온스타일 모바일몰에서 선보이는 공구 마켓 서비스다. 영국 티 애호가들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는 프리미엄 티 브랜드 브루티코, 청담동 정식당 시그니처 디저트 하르방 케이크 등을 준비했다.
이 외에도 생방송 전 최화정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최화정, 쇼호스트 강연희, 쇼호스트 이민웅과 함께 라이브를 진행하며 고객 소통도 적극적으로 펼친다.
Copyright @FETV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