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목)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롯데손보, 통합브랜드 'let: 굿즈스토어' 운영

 

[FETV=홍의현 기자] 롯데손해보험은 통합브랜드 ‘let:’ 관련 상품을 개발해 ‘온라인 굿즈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온라인 굿즈스토어는 롯데손보의 통합브랜드 let: 을 활용한 티셔츠, 모자, 펜, 마스크 스트랩, 우산 등을 판매한다. 향후 고객들의 요청이 있을 시 다양한 상품을 추가해 판매할 예정이다. 지난해 10월 롯데손보는 자동차보험은 물론 일반보험과 장기보험을 포괄하는 새로운 통합브랜드 ‘let:’을 공개하고, 모든 보험 상품 및 채널과 업무 전반에 이를 활용해왔다.

 

롯데손보의 이 같은 활동은 통합브랜드 ‘let:’의 확장성을 높이기 위한 행보다. 임직원·영업 가족뿐만 아니라 일반 고객들에게도 굿즈스토어를 개방해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 상승은 물론, 다방면으로 활용될 수 있는 가능성을 확보했다. 이를 통해 고객을 응원하는 보험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세우고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롯데손보 관계자는 “고객의 삶을 이해하고 응원하는 보험업의 본질처럼 let: 굿즈스토어 역시 일상 생활에서 쉽게 활용 가능한 상품들로 채워져 있다”며 “굿즈스토어는 대주주 변경 이후 지속적으로 추진해온 고객경험선진화의 연장선”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