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금)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뉴스브리핑


유아용품 브랜드 케피(kefii) 선보이는 ㈜제로파운더스, 2관왕 영예

 

[FETV=장명희 기자] 유아용품 브랜드 ‘케피(kefii)’를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제로파운더스가 ‘대한민국 기업경쟁력지수 1위’와 ‘대한민국 브랜드가치평가 1위’를 연달아 수상하는 2관왕에 오르며 최고의 나날을 보내고 있다.

 

㈜제로파운더스는 기쁨, 열정, 행복을 유지하는 에너지를 뜻하는 그리스 단어 ‘Kefi’와 나 자신 ‘I’를 더한 브랜드 케피를 런칭했으며, 클렌징이라는 단순한 씻는 행위를 넘어 향기로운 비누 냄새를 맡고 거품도 만지며 가족과의 유대감과 추억을 쌓는 오감체험의 기쁨을 목표로 제품을 연구하고 개발한다.

 

케피에서 가장 인기있는 제품으로는 ‘케피버블 클렌저’를 꼽을 수 있다. 샘해밍턴의 아들 벤틀리가 사용해 더욱 유명세를 타고 있는 해당 제품은 단단하면서도 오래가는 쫀쫀한 고밀도의 구름거품을 선사하는 유아용품으로 다양한 모양을 통해 상상력을 구현할 수 있어 집에서 할 수 있는 놀이, 촉감놀이로 인기다.

 

이에 어린이집 생일선물, 아기바디워시 등을 찾는 소비자에게 인기를 얻고 있으며, 최근 판매량 80만 개를 돌파했다. 케피버블 클렌저는 총 6가지 종류로 6종 모두 까다롭기로 알려진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excellnet)’를 획득했다.

 

또한, 6종 모두 알러지 성분 없는 자연유래계면활성제를 사용하고 12가지 유해성분을 배제했으며, ‘영유아화장품 챌린지 테스트 완료’,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 ‘피부 자극 지수 0.00’ 등으로 안전성을 입증했다.

 

보습과 피부 장벽 강화를 위해 마누카꿀추출물과 비타민나무추출물, 비피다발효여과물, 락토바실러스콩발효추출물 특허 성분, 나노세라마이드 특허 성분 등을 첨가했으며, 머리부터 발끝까지 목욕할 수 있음과 동시에 입욕제로도 활용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으로 아기선물은 물론이고 성인에게도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케피 제품은 해외에서도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으며, 현재 해외 7개국으로 수출되고 있다.”라며 “버블 클렌저 외에도 배쓰밤과 LED큐브 등 클렌징과 관련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