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2021년 제2회 전기기능사 시험이 오는 4월 시행된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전기기능사가 단기 합격에 최적화된 ‘단기패스’ 과정을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발표한 ‘전기기능사 수험자 학습기간 분석’에 따르면 필기 합격생 91%, 실기 합격생 88%가 6개월 내 합격한 것으로 드러났다. 이에 에듀윌 전기기능사는 합격 최적의 수강기간인 ‘6개월’간 최신 강의를 무한정 수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아울러 기초부터 실기 작업형까지 단숨에 끝내는 ‘단기합격 전략 커리큘럼’도 구축돼 있다. 필기 커리큘럼은 과목별 핵심 이론 및 기출문제 풀이로 CBT 시험에 대비하는 과정과 실기 커리큘럼은 실습 판넬을 이용한 빈출문제풀이로 작업형 시험에 대비하는 과정을 소개하고 있다.
에듀윌 전기기능사는 과목별 전문 교수진의 강의를 전개한다. 전기이론·전기설비는 개념완성 ‘코어전기’, 전기기기는 실력완성 ‘포인트 전기’, 전기설비작업은 원리도출 ‘Key 전기’ 수업이 진행된다.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전기기능사 한권끝장도 학습의 효율을 더해준다. ‘핵심이론편’과 ‘7개년기출편’으로 기초부터 실전까지 한권에 완성이 가능하며, OMR&성적분석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단기패스’에 관한 상세사항은 에듀윌 전기기능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