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B2B 시장 확대 나선다…美 시카고 호텔에 올레드 TV 설치

등록 2018.06.11 11:09:57 수정 2018.06.11 11:10:11

호텔 관리 솔루션 탑재…총 1300대 TV 납품

 

[FETV(푸드경제TV)=김수민 기자] LG전자가 미국 시카고의 호텔에 올레드 TV를 설치하며 B2B 시장 확대에 나섰다.

 

LG전자는 최근 미국 시카고에 위치한 신축 호텔 ‘메리어트 마르키스 시카고’ 스위트룸 등 객실과 부대시설에 ‘LG 올레드 호텔 TV’를 설치했다. 납품 규모는 55인치와 65인치 올레드 TV 총 45대다. 기존에 설치한 LCD TV를 포함해 총 1300대의 호텔 TV를 납품했다.

 

이 제품은 호텔 관리자를 위한 관리 솔루션을 탑재했다. 호텔 관리자는 ‘프로 센트릭’ 솔루션을 이용해 투숙객이 객실에 들어서면 자동으로 TV 화면에 띄울 웰컴 메시지, 시설 안내, 관광 정보 등 콘텐츠를 쉽게 편집할 수 있다.

 

‘프로 이디엄’ 솔루션은 유료 콘텐츠를 복사 혹은 배포할 수 없도록 보안을 지켜주며, 유료 콘텐츠 시청 비용을 지불한 투숙객들만 해당 콘텐츠를 볼 수 있다.

 

이 제품은 LG전자 스마트 TV 플랫폼인 웹OS도 탑재했다. 고객들은 객실에서 콘텐츠 감상, 정보 검색 등 서비스를 빠르고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조주완 LG전자 북미지역대표 부사장은 “올레드 TV만이 구현할 수 있는 화질 및 디자인에 편리한 관리 솔루션까지 더한 ‘LG 올레드 호텔 TV’로 B2B 시장에서도 돌풍을 이어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수민 기자 k8silver1@foodtvnew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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