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먹깨비푸드는 최근 늘어나는 가맹점 증가로 2020년 6월 신사옥으로 확장 이전했다. 이에 가맹점 수와 이에 따른 생산량 증대에 원활한 사업 운영을 위해 공장 이전을 실시했으며 물류와 생산설비 등을 확충해 신사옥으로 이전했다.
또한 이와 관련해 해썹 인증도 획득했다. 해썹은 식품을 만드는 과정에서 생물학적, 화학적, 물리적 위해 요인들이 발생할 수 있는 상황을 과학적으로 분석하고 사전에 위해 요인의 발생 여건을 차단함으로써 소비자에게 깨끗한 제품을 공급하기 위한 과학적은 위생관리 체계를 말한다.
이번 인증은 건강한 먹거리 제공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는 돈까스짱 프랜차이즈의 경영 이념과 맞물린다.
돈까스짱 관계자는 “이번 돈까스짱 해썹(HACCP) 인증 획득으로 한층 더 위생적으로 원재료를 생산할 수 있는 시스템이 완성되었다. 앞으로 돈까스짱에 방문해 주시는 고객님의 브랜드 신뢰도도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며 이런 신뢰를 바탕으로 올해 안에 100개 지점을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돈까스짱은 정통 수제 돈가스 프랜차이즈로 현재 전국 각지역에 50여개의 프랜차이즈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수제 돈가스 전문 프랜차이즈로 2021년부터는 부산을 비롯하여 전국 가맹점 모집 확대를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