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아기 화장품 브랜드 아토오겔이 점점 따뜻해지는 날씨에 인기상품으로 주목 받고 있는 키즈바디워시와 아기 수딩젤 두 가지 세트 제품을 27,400원에 판매한다. 해당 브랜드의 두 가지 제품 정상가는 48,400원으로 약 43%의 세일가로 판매 중이라고 밝혔다.
아토오겔의 어린이 바디워시(300ml)는 신생아 두피와 바디까지 동시에 가능한 올인원 아기클렌징 제품이다. 해당 아이바디워시는 인공색소나 인공향료 등을 첨가하지 않은 무색, 무향의 제품이다. ㈜코어덤 피부과학연구소를 통해 피부 일차 테스트를 완료한 바 있어 신생아들 역시 사용이 가능한 순한 샴푸로 봄 철 황사와 같은 계절적 영향으로 찾는 이들이 더욱 늘어나고 있다.
또한 따뜻해지는 날씨에 아이들은 두피에 열감이 많아서 쉽게 땀이 생길 수 있다. 이 때 두피를 청결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주니어 샴푸는 EWG 그린 등급을 메인 성분으로 구성하여, 코코넛에서 유래한 계면활성제를 함유하고 있다.
아기 수딩젤(160g)은 일반적으로 더운 계절에만 가볍게 사용하기 좋다고 생각하는 이들이 많지만, 여름뿐만 아니라 다른 계절에도 활용도가 매우 높다. 세라마이드 NP와 베타글루칸, 알란토인, 판테놀 등 보습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젤타입수분크림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된다. 코리아나에서 제품을 제조한 뒤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거쳐 저자극으로 판정되어 나온 만큼 아이들뿐만 아닌 피부가 예민하고 민감한 성인과 함께 사용이 가능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세일 품목인 키즈바디워시와 유아 수딩젤 세트제품은 날이 차츰 따뜻해지는 계절에 많은 육아맘들이 선호하며 인기가 높아지는 품목들 중 하나이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토오겔은 우수한 제품력에서 나오는 자신감으로 사용 후 30일 이내 불만족 시 100% 환불을 시행하고 있으며 ‘2021 한국인기브랜드대상’ 아기 화장품 부문에서 대상을 기념하기 위한 베이비스킨케어 품목의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다양한 이벤트 및 유아바스와 아이수딩젤에 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