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전기기사 대방학원이 ‘초단기 실기패스’에 이어, 2021년 2회 필기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초단기 필기패스’를 8일 개강했다.
초단기 필기패스는 초단기 완성의 합격 커리큘럼을 토대로 2개월만에 필기시험 합격을 목표로 설계되었다. 시간은 없고 합격이 절실한 수험생들을 위해 마련한 단기 집중 과정이다.
초단기 필기패스는 합격 전문의 과목별 교수진과 베스트셀러 1위 교재로 강의가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과년도 기출을 완벽하게 분석해 제공하며, 핵심 문제풀이를 통한 실전 감각 향상도 지원한다.
에듀윌 전기기사 대방학원 관계자는 “교수진의 핵심만 짚어주는 강의에 대한 수강생들의 칭찬이 끊이질 않는다”며, “비전공자도 초단기 필기패스를 통해 쉽고 빠르게 합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초단기 필기패스는 하루 4시간씩 2개월 과정이다. 시험에 출제되는 이론을 체계적으로 정리하고 집중 분석하는 기본이론 단계와 다양한 형태의 문제를 통해 실력을 점검하고 실전에 대비하는 문제풀이 단계로 구성돼 있다.
에듀윌 전기기사 대방학원의 ‘초단기 필기패스’는 2021년 전기(산업)기사 및 전기공사(산업)기사 필기 시험에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다.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학원 방문 및 전화 또는 카카오톡을 통해서 문의할 수 있다.
본사 직영으로 운영되고 있는 에듀윌 전기기사 대방학원은 서울 지하철 1호선 대방역과 가까워 수험생의 접근성이 용이하다. 또한, 특화된 오프라인을 강점으로 전기기사 전문 상담 매니저의 1:1 맞춤 컨설팅 및 합격에 최적화 된 개인별 전략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