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지난 2017년 성황리에 오픈한 작심스터디카페∙독서실 성남위례점이 3월 2일 정상 입학 및 등교가 이뤄지면서 학업에 대비하고자 스터디카페∙독서실을 찾는 인원이 증가했다고 밝혔다.
‘작심 성남위례점’은 200평 규모의 대형 매장이라는 점과 더불어 공부 성향에 따라 오픈형공간인 ‘보들리안룸’, 칸막이가 있는 ‘케임브릿지룸’, 집중하기 좋은 ‘작심룸’, ‘시크릿룸’, 3면이 막혀 있는 ‘임페리얼룸’까지 5종류의 좌석 선택이 가능하다.
아울러 다수의 인원도 수용 가능한 스터디룸을 3개나 운영하고 있고, 관리자가 상시 거주하고 있어 고객들의 니즈에 빠른 응대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만족도가 높다.
이와 관련해 작심 관계자는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은 이용객들에게 보다 나은 최적의 공부환경을 제공하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만족형 서비스와 쾌적한 공간 인테리어로 이용객들이 공부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작심은 이투스, 대성마이맥, 해커스, 윌비스, 시원스쿨 등 교육업계 선두 기업들과의 제휴를 통해 교육콘텐츠까지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2021년도 들어서는 공인중개사, 영어회화, 비즈니스 등 성인 자기계발 콘텐츠 제공을 위한 ‘휴넷(해피칼리지)’, 전국 2,000여 개의 고등학교 내신 족보 자료를 제공하는 ‘족보닷컴’과 제휴를 성사하는 등 상반기 새로운 교육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준비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