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백화점 링크랭크에 전시 중인 클로버 차량용 컵홀더] 사진=차모아 제공](http://www.fetv.co.kr/data/photos/20210208/art_16143189480668_8c7712.png)
[FETV=장명희 기자] 차량용품 전문 브랜드 차모아가 NC백화점 신구로점 1층에 위치한 링크랭크 매장에 입점했다고 전했다.
링크랭크는 온라인 쇼핑몰, 크라우드 펀딩, 검색포털 등에서 인기가 높은 상품을 모아 체험과 판매를 함께 진행하는 이랜드의 자체 옴니 체험형 쇼룸이다.
매장 내에서 온라인 인기 상품을 직접 체험한 후 키오스크를 통한 비대면 구매 및 주문배송을 진행하는 방식이다.
이번 입점이 진행된 차모아 상품은 클로버 차량용 컵홀더다. 차모아가 직접 개발 및 판매를 진행 중인 클로버 차량용 컵홀더는 한 번에 최대 4개의 컵 보관이 가능하며 360도 회전이 가능한 R-링크와 돌려서 고정하는 픽스바디를 도입하는 등 구형 제품의 불편함을 해소한 것이 특징인 차량용품이다.
또 무선충전 패드 내장이 가능한 테이블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테이블에는 차량 내에 보관하는 각종 물건을 보관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을 올려둘 시 무선충전이 함께 진행된다.
특히 차모아 클로버 차량용 컵홀더는 출시 전부터 국내 최대펀딩 사이트에서 6억에 가까운 펀딩액을 모으며 목표액을 크게 상회하는 등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에 현재는 온라인 정식 판매가 진행되고 있다.
이번 입점과 관련해 차모아 관계자는 “이번 NC백화점 입점은 그동안 온라인 시장에서만 소통하던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직접 선보일 귀중한 기회라고 생각한다”라며 “앞으로 온라인뿐만 아니라 다양한 채널에서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오프라인 판매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온라인에서는 네이버에 차모아 검색 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