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층간소음매트 봄봄매트가 3월4일부터 4일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39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봄봄매트가 주력제품인 펜타스퀘어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준비됬다. 전시회 참가 기념으로 현장계약 고객 30명에게 선착순으로 최대 8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고, 계약저 전원에게 인기 제품인 봄봄빈백소파를 증정한다. 또한 방문견적 신청만해도 스타벅스 키프티콘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 확산으로 인해 행사를 기다려온 고객들에게 제품을 직접보고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주최사인 베페 측은 이번 코로나 상황에 맞춰 한층 더 강화한 코로나19 방역을 준비 중이며, 철저한 방역과 통제 관리를 통해 청정한 전시환경으로 관람객들이 안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봄봄매트 펜타스퀘어는 최근 출시한 밀키마블과 골든마블, 아틀란틱스톤, 애쉬우드, 스칸디패브릭까지 총 6가지 색상이며 가장 안전한 소재로 알려져 있는 최고급 TPU원단을 사용하여 각종 유해물질로 부터 안전하며, 매트 표면 내구성이 개선되어, 유아나 노인, 반려동물을 키우는 세대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봄봄매트는 공인기관 테스트에서 65%이상 층간소음 저감효과가 확인되었고, 고품질 PU 소재에 접착제를 쓰지 않는 무가교 접합 방식 친환경 공법으로 KC 안전인증 및 유럽 안전인증, 업계 최초로 미국 FDA 규격과 항균, 항곰팡이 인증과 라돈 검사를 통과했다.
층간소음 해결방법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봄봄매트는 집의 환경에 맞게 맞춤시공이 가능한 시공매트로 약 6,000건, (2021.02 기준)의 국내 최다 시공 건수를 기록했다. 또한 층간소음 저감효과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2018 -2020 3년 연속 한국 소비자평가 1위에 선정되었다.
자세한 문의는 봄봄매트 고객센터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홈페이지에서 상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