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한국 소비자 감동지수 ‘산전 산후 마사지 부문’ 3년 연속 1위 수상한 더 트리니티 스파가 임산부 산전 산후 관리 10만 건 돌파를 기념해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 트리니티 스파 판교점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는 2월 한 달간 산전관리 1회 체험 이벤트와 함께 산전 산후 정규 프로그램 티켓 시 10만 원 즉시 할인과 12만 원 상당 펩타이드 크림 증정한다.
더 트리니티스파 판교점 관계자는 “이태리 정통 홀리스틱 코스메틱 브랜드 ‘마르지아 클리닉’을 산전 산후 정규 프로그램에 도입해 보다 조심스러운 관리가 필요한 산모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태리 홀리스틱 코스메틱 시장의 3대 명가 중 하나로 꼽히는 ‘마르지아 클리닉’은 전 제품에 대해 13가지 안전 법칙을 엄격하게 적용되는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다.
또한 더 트리니티 스파 판교점 관계자는 “최근 경기 악화로 가계지출에 부담을 느낄 수 있는 고객에게 보다 좋은 퀄리티의 스파 프로그램을 합리적인 금액으로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하고 있다”며 “더 트리니티 스파 전 지점 모두 철저한 방역 수칙 준수와 전문 방역 업체의 정기적인 소독 진행을 통해 코로나19 예방에도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고객과 테라피스트 1대1 관리와 1인 1베드 시트 사용 원칙을 지키는 더 트리니티 스파 판교점은 모든 고객 관리 시 사용한 룸과 집기류를 이용 후 곧바로 세척 및 소독하는 등 자체 방역 시스템을 강화하며 운영하고 있다.
더 트리니티 스파의 산전 산후 관리 10만 건 돌파 이벤트와 다양한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더 트리니티 스파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