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프리미엄 수제청 전문브랜드 마법의딸기가 2021년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이해 ‘설 명절 선물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에 진행되는 명절 선물 패키지는 전용 쇼핑백과 설 전용 포장, 레시피북으로 구성된 기프트팩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택배 배송을 통해 가족이나 지인들에게 선물할 수 있다. 또한 2월 2일 부터 오는 5일까지 4일간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 진행되는 톡딜에 참여할 경우 마법의딸기를 최대 37.8%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사람에프앤비(구 크레페드림)의 대표 제품인 ‘마법의딸기’는 업계 최초 딸기 과육 약 77% 함유된 로우슈가 딸기청을 개발했으며 높은 딸기 함유량, 낮은 설탕 함유량 및 무화학 첨가물이 특징인 제품이다. 이에 해당 제품을 활용해 다양한 딸기음료를 간단하게 만들 수 있어 명절이나 생일 등에도 잘 어울린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마법의딸기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가족을 만나기 어려운 명절이지만 마법의딸기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다가오는 명절 마법의딸기를 통해 거리는 멀어도 마음은 가까이 보내는 명절이 되길 응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마법의딸기의 명절 특가 할인은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 14일까지, 카카오톡 톡딜은 5일까지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