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장기렌트와 자동차 리스 비교전문 업체 W렌트리스가 최대 30% 할인하는 봄맞이 할인 프로모션을 2월1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요즘 신차구매 시 장기렌터카와 오토리스로 구매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는데, 이유는 취등록세, 자동차의 세금에 대한 부담이 적고, 각종 차량관리를 편하게 받을 수 있어, 장기렌트카 및 오토리스의 상담문의 건 수가 꾸준히 늘고 있다. 또한 계약기간 이후에 중고차 처리시 편리한 점이 고객들이 신차 장기렌터카와 자동차리스를 선호도를 높이고 있다.
개인사업자 및 법인사업자가 장기렌트나 리스를 차를 구매할 경우 장점은 매년 차량이 감가되는 것에 대한 걱정을 줄일 수 있으며, 장기렌트카 이용 시에는 비용처리가 가능하여 절세에도 도움이 되어 장기렌트카와 자동차 리스를 고려하는 사업자들이 점점 늘고 있다.
신차 장기렌터카와 자동차리스를 선택할 때 각 장기렌터카와 오토리스회사의 가격이 천차만별이므로 다양한 비교견적이 가능한 업체를 통해 견적으로 요청하여 가격비교 후에 계약을 진행하는 것을 추천한다.
W렌트리스는 ‘신차 구매 시 대리점에서 구매하는 기존 자동차 구매방식과 비교해보면, 초기에 목돈이 나가는 비용부담이 적고, 고객이 원하는 사용기간을 최소 24개월에서 60개월까지 사용자가 원하는 기간만큼 사용 후 만기 시 반납이나 인수를 선택할 수 있어 최근 상담건수가 점점 늘어나고 있다, 그리고 W렌트리스 경우 최대 21개의 파트너사의 비교 견적을 통하여 합리적인 계약 진행을 돕고 있다고’ 안내했다.
W렌트리스 정진우 대표는 ‘최근 코로나19시기에, 신차구매 시 이번 할인 프로모션 혜택을 통해 기존 고객 및 신규 고객들이 차량구매 비용 걱정을 조금이나마 줄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