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서울대 예방의학과 김경남 박사 연구팀의 발표에 의하면 과거 우울증 진단을 받은 적 없는 서울시민 2만 727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초미세먼지 농도가 10μg/㎥ 증가했을 때 우울증 진단을 받을 확률이 44%, 우울증약을 처방받을 확률은 59% 높았다.
겨울철 외부활동이 줄어들면서 실내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는데 이처럼 밀폐된 공간에서 환기를 자주 시키는 것이 공기 중 오염물질의 농도를 낮추는데 바람직하다.
이에미세먼지 방진망 업체 더숨네이처는 효과적으로 미세먼지를 차단시켜주는 미세먼지 방진망TS99를 선보였다. 미세먼지는 눈에 보이지 않을 정도로 매우 작은 입자로 체내에 들어가 심장질환,부정맥,뇌졸중 등을 유발시키며, 만성호흡기 질환을 일으키기도 한다.
촘촘한 나노필터로구성되어있는더숨네이처 방진망은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차단시켜준다.
더숨네이처의 방진망은 TS87,TS90,TS93,TS99총 네 가지로 구성되어 있는데 이중 TS99 제품은 최대 98.1%의 차단율을 자랑한다. 실내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실내공기질 관리도 중요한 요즘,더숨네이처 방진망은 촘촘하지만 공기는 순환시키는 방법으로 창문은 열고 방진망을 닫으면,실내를 환기시킴과 동시에 외부의 미세먼지는 유입되지 못해 더욱 쾌적한 실내환경을 조성해준다.
더숨네이처 관계자는 “극심한 추위와 더불어 코로나19로 인해 외출을 자제하는 요즘 같은 시기에 창문을 열어 공기중의 오염물질과 우울한 기분을 환기시키는 것이 정신적,신체적 건강에 중요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더숨네이처는 현재 가맹점주들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최소한의 비용으로 대리점 개설을 할 수 있도록 소자본창업을 도와주고 있다.
프리미엄 미세먼지 방진망더숨네이처는 전국 각지에 16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전문 기사가 직접 설치 시공을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더숨네이처의 방진망은 환경부와 교육부 기준을 모두 충족한 제품으로 소비자들로부터 신뢰를 받고 있어 한국고객만족도 미세먼지 방진망 부분에서 1위를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