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피아노악기 전문 업체 오케이피아노가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악기(피아노) 부문 5년 연속 1위 수상을 기념해 고객 성원 보답하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오케이피아노는 고가의 부스방음 또는 실내 방음을 하기 전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피아노 방음 패키지 상품을 최저 15%부터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최근 취미 또는 아이들 교육용으로 피아노를 연주하는 가정이 늘고 있으며 특히 코로나로 인해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특허출원 피아노 방음·방진 제품, 디지털피아노 방음매트의 판매도 급증하고 있는 만큼 해당 이벤트를 준비했다.
‘특허출원 피아노 방음·방진 제품’의 경우 흡음재 매트, 차음재 패드로 주위 잡소리를 제거하고 녹음실 같은 선명한 음질을 느낄 수 있으며 진동을 차단해 주는 ‘소음 키퍼 방음장치’는 아파트 레슨, 피아노학원 등 이웃 간 층간소음 분쟁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상품이다.
피아노 커버의 경우 최고급 원단을 사용해 국내공장에서 제작하고 있으며 야마하, 가와이, 영창, 삼익, 카시오 등 브랜드별 또는 디지털피아노, 전자키보드, 신디사이저, 업라이트피아노, 콘솔피아노, 그랜드피아노까지 맞춤제작을 지원한다.
이외에도 창고형 가격의 중고피아노와 더불어 커즈와일, 야마하, 카시오, 벨로체 디지털피아노 등 선착순 100대 한정으로 푸짐한 사은품과 함께 최저가 예약도 받고 있다.
관계자는 “5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받게 돼 감회가 새롭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방침으로 회사의 이익보다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오케이피아노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오케이피아노는 피아노에 관련된 모든 용품을 한 곳에서 구입 할 수 있는 국내 피아노전문 쇼핑몰로 ‘오랜 전통 고객만족 바른 회사’라는 슬로건 하에 38년 동안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정직한 제품을 원칙으로 서비스를 제공해 오고 있다.
또한 해당 업체는 현재 영창뮤직 공식인증대리점으로 신제품피아노를 비롯한 SP1, KA90, KA120, M130W, MPS110 등 전자피아노를 판매하고 있으며 중고피아노 매매가격, 악기시세가 매입추천, 팔기, 구입, 직거래피아노 판매를 다루며 리폼과 수리 및 리모델링, 장·단기대여 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오케이피아노는 강북구, 동작구, 영등포구, 구로구 등 서울지역에 지사를 보유하며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인천, 광주, 울산, 대구 등 전국 각지의 매장 운영을 통해 피아노 악기 매입부터 집안에서 피아노 옮기기, 배송, 이전 등 모든 서비스를 전국 어디서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오케이피아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