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안티에이징 전문 프리미엄 스파 브랜드 더 트리니티 스파가 강한 바람과 추운 날씨로 인해 피부 노화 속도가 급격히 빨라지는 겨울 시즌에 맞춰 피부 수분과 보습을 채워 건조해진 피부를 다시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안티에이징 집중 케어 ‘하이드라 클리닉’을 론칭한다.
‘하이드라 클리닉’은 춥고 건조한 날씨로 인해 탄력이 저하된 피부에 효과적인 각질 제거와 영양 앰플 침투를 병행하여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주고 피부에 수분과 보습을 충분히 채워주어 푸석하고 생기 없는 피부를 다시 촉촉하고 광택 있는 피부로 만드는 데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1월 한 달간 선착순 10명 한정으로 더 트리니티 스파의 새로운 안티에이징 정규 프로그램인 ‘하이드라 클리닉’을 6회 권으로 등록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되어 고객들이 부담 없이 프로그램을 이용해볼 수 있도록 진행된다.
고객의 건강한 삶과 최고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더 트리니티 스파는 더 트리니티 스파만의 차별화된 시스템과 독창적인 매뉴얼을 선보임과 동시에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그 전문성을 인정받으며 지난 3년 연속 여성 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더 트리니티 스파의 ‘하이드라 클리닉’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더 트리니티 스파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더 트리니티 스파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