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단말기 대표 브랜드 히엘정보통신, 3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수상

등록 2020.12.30 09:45:25 수정 2020.12.30 09:45:55

 

[FETV=장명희 기자] 카드단말기 전문 히엘정보통신 관계자는 히엘정보통신이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는 3년 연속 1위이며, 업계 최초다.

 

한국소비자 만족지수는 심사위원 및 20대 이상 소비자들의 평가를 통해 브랜드 선발, 선호도 리서치, 공적서 심사 등의 과정을 거치며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발굴해 노고를 치하하고자 마련됐다.

 

히엘정보통신은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자영업자, 매장의 안전하고 신속 정확한 결제가 될 수 있도록 한 매장당 5명의 담당자를 배정하여 사용 중 발생될 수 있는 고장과 문의사항에 신속한 대응을 지원하고 있다.

 

그 연장선으로 히엘정보통신을 통해 카드단말기, 포스기, 키오스크를 사용하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친절하고, 쉬운 매뉴얼과 영상을 제작하여 제공하고 있다. 업종별 자주 사용하는 기능과 필수기능에 대한 매뉴얼은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히엘정보통신 관계자는 “카드단말기, 포스기, 키오스크는 고객과의 신뢰가 가장 중요하며, 한번 고객은 영원한 고객으로 생각하며 고객들의 요구사항, 문의사항에 대해서 즉각적인 대응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하였다.

 

또한 최근 배달을 통한 주문이 증가되면서 카드 결제 단말기를 통한 결제도 증가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배달, 방문 판매를 주업으로 하는 가맹점들의 결제 지원을 위해 블루투스 단말기를 통해 모든 결제가 가능하게 하였다.

 

다양한 카드단말기를 통해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문자 메시지를 통한 영수증 발급은 불필요한 영수증 발급이 발생하지 않아 환경적인 측면과 비용 절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아울러 기존에 사용하던 단말기의 고장이나 문의사항 발생시 핫라인을 통해 해결할 수 있어 영업상의 어려움도 해소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히엘정보통신은 무선단말기를 통해 장소의 제약을 받지 않고 카드 이용 고객에게 결제의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다.

 

히엘정보통신 관계자는 “다양한 카드단말기를 제공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구매 후 별도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 모델을 선택하면 부담 없이 편리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말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히엘정보통신 스토어 팜과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장명희 기자 fetv22@fetv.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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