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비데 전문 제조 회사 ㈜에이스라이프는 자동 물내림 특허기술 인증 획득을 바탕으로 국내 대기업과 ODM‧OEM 계약을 체결했다고 지난 22일 밝혔다.
㈜에이스라이프는 2017년 창립해 국내 대표 비데 전문 기업을 넘어 글로벌 생활가전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는 중소기업이다. 100% 국내 기술력을 기반으로 해 창업 초기부터 기술 개발 중심 기업으로 R&D에 매진한 결과 자동 물 내림 특허기술 인증을 획득하며 글로벌 시장으로 도약하는 국산 비데의 세계화에 앞장서고 있다.
에이스라이프의 기술력으로는 풀 스테인리스 노즐과 노즐 살균 기능, 하이브리드 방식의 순간 가열 온수 기능 등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과 편의를 고려한 혁신 기술 개발에 초점을 맞추어 세련되고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관련 제품들을 잇달아 출시하면서 고객의 니즈 따른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자체 연구실을 통한 기술력과 전국 설치 및 AS 센터를 구축하며 대형 유통점 및 백화점, 홈쇼핑 등에 납품을 진행해 고객만족과 신뢰 구축으로 욕실 가전의 한 획을 긋는 행보를 이어오고 있다.
이외에도 2019년 이후로는 미국과 캐나다, 러시아, 중국, 대만을 비롯한 유럽 등으로 수출하며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을 하고 있는 중이다
㈜에이스라이프의 배상철 CTO(기술 개발 고문)는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한 소비자가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비데로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며 세계적인 비데 전문 제조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2021년도에는 프리미엄 일체형 비데를 출시로 생활가전 전문회사로서 입지를 굳히겠다”라는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