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하이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미즈노골프 어패럴이 연말을 맞아 구매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금번 이벤트는 고객들의 겨울 라운딩을 위해 준비했다. 70만원 이상 구매 시, 다운 블랭킷을 증정하는 행사로 미즈노골프 어패럴 전 매장과 롯데와 현대백화점 온라인 몰에서 동시 진행된다.
다운 블랭킷은 겨울 라운딩은 물론 캠핑 등의 아웃도어 활동과 실내 등 언제 어디서나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고 전용 수납 파우치가 있어 휴대도 편하다.
지난 8월에 런칭한 미즈노골프 어패럴은 스윙에 최적화된 3D입체 패턴인 ‘다이나모션 핏’을 기반으로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골프웨어를 선보여왔다. 특히 올겨울 출시한 스윙 다운은 프리미엄 헝가리 구스 충전재와 발열 안감으로 보온성이 뛰어나고 다이나모션 핏을 적용해 완벽한 스윙에 집중할 수 있으며 유니크한 스타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미즈노골프 어패럴 마케팅 담당자는 ”연말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였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벤트로 증정되는 다운 블랭킷은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종료되며 자세한 내용은 미즈노골프 어패럴 공식 SNS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