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Y존 케어 전문 브랜드 '샤인애'의 여성청결제 세트가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최근 코로나19 유행 국면 속에서 국내 여행 수요층이 두터워진 가운데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Y존을 관리할 수 있는 뷰티 잇템을 선보이며 이슈 메이커로 등극한 것이다.
샤인애의 일회용 여성청결제 및 여성질세정제 세트는 샤인피에이치, 데일리 퓨어 클렌징 폼, 페미닌 미스트 퀸으로 구성된 '퍼펙트 솔루션'과 샤인피에이치, 데일리 퓨어 클렌징 폼으로만 구성된 '트윈팩' 두 종류로 나뉜다.
샤인애 샤인피에이치는 끈적거림 및 흘러내림이 적은 투명한 젤 타입의 여성청결제 제품이다. 하드케이스를 탑재해 외부 노출을 차단하는 특허 받은 일회용 어플리케이터 제품으로 각각 1회용 개별 포장된 것이 특징이다. 이처럼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디자인 및 설계 방식 덕분에 시간, 장소 구애 없이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생리 전과 후 불쾌함으로 고민인 경우, 공공시설 이용 후 청결한 관리를 원하는 경우, 장시간 외출 또는 여행 시 간편한 관리를 원하는 경우, 장시간 앉아서 생활하는 일과로 Y존 청결 문제가 고민인 경우, Y존이 수시로 건조한 경우, Y존 피부 탄력 저하가 걱정인 경우 사용하기 적합하다.
특히 편백잎추출물, 그롬웰추출물, 요엽후박나무추출물, 프로폴리스왁스, 쑥잎추출물, 스페인감초뿌리추출물, 녹차추출물, 오미자추출물 등 16가지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고객 신뢰를 얻고 있다.
아울러 원터치 푸쉬 형태로 가볍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 고무 재질의 굴곡진 패턴 외관으로 미끄럼 방지 기능을 갖췄다는 점도 메리트다. 또 피부치밀도, 피부탄력, 보습, 브라이트닝, 피부자극, 항균 등 총 여섯 가지의 임상시험을 완료한 바 있다.
샤인애 데일리 퓨어 클렌징 폼은 피부 자극 테스트를 마친 약산성 폼 타입의 여성청결제 제품이다. 부드러운 거품 제형의 폼 타입 여성청결제로 청결한 Y존 관리를 위해 락토바실러스 발효 용해물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어성초추출물, 석류추출물, 티트리잎추출물, 로즈마리잎추출물 등 12가지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한 것이 포인트다.
샤인애 페미닌 미스트 퀸은 휴대가 간편한 약산성 스프레이 타입 여성청결제다. 레몬껍질오일, 베르가모트오일 등 상큼한 에센셜 오일 2종과 더불어 석류추출물, 고삼뿌리추출물, 프로폴리스추출물 등의 자연 유래 성분을 갖춘 것이 장점이다.
간편한 사용 방법도 눈길을 끈다. 티슈에 적당량을 분사한 다음 외음부를 부드럽게 세정하거나 외음부에 직접 분사하여 부드럽게 닦아 사용할 수 있다. 따라서 여행 또는 외출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여성청결제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주)씨에이치바이오 정화 대표는 "여성청결제 제품 수요층이 확대되면서 간편한 사용 구조, 차별화된 디자인, 자연 유래 성분 함유 여부가 주요 구매 포인트로 떠오르고 있다."며 "샤인애 여성청결제, 질세정제 제품은 2020 대한민국 프리미엄 브랜드 여성청결제 부문 1위 영예에 빛나는 뷰티 잇템으로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화장품 여성쳥결제 부문 1위를 수상하기도 한 대내외 검증을 마친 제품"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