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이비가푸드 권혁남 회장은 지난 11일 공주시 (재)공주명학장학회 명예회장으로 위촉 받았다.
㈜이비가푸드는 (재)공주명학장학회를 통해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한 정기적 장학성금을 기탁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재)한마음장학회에 장학금을 기부하였고, 공주시청에 불우이웃 돕기 성금을 기탁 등 지역을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이미 대전시와 ‘노블레스 오블리주’ 협약을 체결하여 대전시 내에서도 매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있으며, 이를 인정받아 ‘자원봉사우수기업’에 선정되기도 하였다.
㈜이비가푸드는 주력 브랜드인 ‘이비가짬뽕’으로 2011년 가맹사업을 시작해 전국에 약 140여개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외식프랜차이즈 기업으로써, 고유한 기술을 보유하고 자체 생산하는 방식으로 차별화하고 있다. 짬뽕전문점인 ‘이비가짬뽕’은 사골육수를 바탕으로 한 특허 받은 국물과 알칼리수로 반죽하는 생면을 사용하여 소화가 잘되는 한국식 웰빙짬뽕으로 인기가 높다.
이러한 맛과 품질을 바탕으로 브랜드 경쟁력을 인정받아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실시하는 ‘프랜차이즈 수준평가 1등급’을 3년 연속 획득하여 중소벤처기업부 지정 ‘우수프랜차이즈1등급-명예의 전당’에 오른 바 있다. 최근에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가맹점을 지원하는 등 상생 경영을 통해 한국공정거래조정원으로부터 ‘착한 프랜차이즈’ 인증을 받기도 하였다.
명예회장으로 위촉받은 권혁남 회장은 “이비가짬뽕이 대한민국대표짬뽕 맛집이 된 것은 사랑해 주신 모든 고객의 덕분이라고 생각하며, 그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맛과 품질 향상에 더욱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더 많이 나누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