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코로나19로 인해 개인 위생과 면역력 등 건강이 중요시되고 있는 요즘, 여성들의 Y존 관리에 대한 관심도 점점 더 커지고 있다. 이에 유진비앤엘㈜(대표이사 도미연)에서 전개하고 있는 Y존케어 전문 브랜드 ‘씨엘톡톡’에서 출시한 휴대용 여성청결제 ‘디어 와이 클렌저’가 소비자의 눈길을 끌고 있다.
씨엘톡톡 ‘디어 와이 클렌저’는 여성 Y존에 꼭 필요하고 좋은 7가지 성분만을 담은 ‘무 자극 약산성 여성 청결제’이다. 항균, 살균, 탈취, 생리통 증후군, 여성 호르몬 밸런스, 궁 냉증 개선 등 특허 기술을 적용하였으며, 항균 테스트, 피부 저 자극 테스트 등을 완료하여 민감한 Y존을 편안하고 안전하게 세정해준다.
또한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일회용 포장으로 구성하여 휴대성을 높여 집 안에서뿐만 아니라 외부 활동을 할 때에도 더욱 간편하고 청결하게 Y존을 관리할 수 있다.
씨엘톡톡의 모든 제품들은 자연에서 얻은 원료를 5년간 밀폐 숙성하고, 20일간의 배합 및 발효를 거쳐 만들어졌으며, 여성의 Y존 건강을 위한 제품에 걸맞게 인공 향료 및 인공 방부제 무 첨가, 피부 저 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면역력이 떨어지거나 질 내 환경이 나빠지면 약산성 환경이 파괴돼 질염이 발생하기 쉬워지기 때문에 평소 질 내 환경을 pH4.5정도의 약산성 상태를 유지시켜주는 것이 좋다.”라며 “여성에게 꼭 필요한 최소한의 성분으로 만들어진 ‘디어 와이 클렌저’가 여성분들의 Y존 건강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씨엘톡톡은 스포츠서울이 주관하는 ‘2020년 브랜드 대상’에 대표제품 ‘이너퍼퓸’이 선정된 바 있으며, 씨엘톡톡의 모든 제품들은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 쿠팡, 롯데ON 등 온라인 몰 및 오프라인 매장 네모네, 종오 약국 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