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각인작업실 각인각색이 코로나19로 어려워진 경기 속에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자 소상공인들을 위해 저렴하고 실속적인 미니간판을 직접 제작 판매하고 있다.
미니간판은 가볍지만 튼튼한 소재로 별도로 설치비와 제거비용을 들이지 않고 간편하게 부착할 수 있는 방식의 제품으로 누구나 쉽게 구매하여 설치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시중에서 판매 중인 스티커 형식의 제품과 달리 각인기를 활용한 각인 방식으로 한 번의 제작으로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각인작업실 각인각색에서 판매 중인 미니간판은 이미지나 문구에 국한되어 있지 않고 문구 수에 제한 없이 제작 가능하며 다양한 사이즈와 색상으로 개인/단체 현판이나 안내판, 메뉴판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이에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층이 다양하다.
각인각색 관계자는 “침체된 경기 속 고객들이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디자인 간판 제작을 원하는 컬러와 사이즈를 선택하면 원하는 디자인의 시안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추가 비용 없이 2회까지 수정 가능하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곳에 활용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각인각색의 미니 간판은 스마트 스토어와 쿠팡, 아이디어스와 에이블리마켓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