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주식회사 드림컴퍼니(이하 ㈜드림컴퍼니)에서 운영하는 ‘고려인삼유통’ 브랜드가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신규법인으로 재탄생 했다.
신규 법인명은 ㈜고려인삼유통으로, 기존에 축적한 수매부터 유통까지 노하우를 바탕으로 향후 신규 제품이나 기존 제품관리에 있어 전문성을 더하겠다는 것이 업체 입장이다.
㈜고려인삼유통의 새로운 대표이사로 취임한 문순호 대표는 “현재 제품라인업은 총 29종이며, 향후 새로운 제품출시와 기존제품 강화, 그리고 비인기상품 단종 등 여러 가지 방향으로 다양하게 운영하여 소비자 분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소통하며 운영해 나갈 방침이다. 또한 수출 영역을 확대해 전 세계 어디서든 한국의 홍삼을 접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고려인삼유통 측은 전문성 있는 인재를 보강하여 판매 사이트마다 각각 차별화를 두고, 고려인삼유통 제품의 구매를 원하는 고객 분들이 각 사이트에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며, 자주 방문해주시는 고객분들에게도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고려인삼유통 신제품 상담 및 구매는 소셜커머스(티몬, 위메프, 쿠팡), 오픈마켓(11번가, 지마켓, 옥션, 인터파크), 종합몰(카카오선물하기, CJ몰, GS샵, 홈앤쇼핑, SSG, NS몰, 롯데닷컴, 롯데홈쇼핑, 현대H몰, AK몰, 갤러리아몰), 네이버 쇼핑하기, Qoo10, 마켓컬리 등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