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호텔스파와 데이스파를 제공하며 3년 연속 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는 ‘더 트리니티 스파’의 이촌점이 론칭 3주년을 기념하여 특별한 애니버서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한 달간 더 트리니티 스파 이촌점에서 만나볼 수 있는 애니버서리 이벤트는 지점 오픈 프로모션으로 선보였던 커스틴 플로리안 제품을 이용하여 전신의 릴렉싱과 근육 이완을 통해 신체의 밸런스를 맞춰 최상의 컨디션으로 이끌어주는 전신 관리 프로그램인 라벤더 드림 바디 터치를 55%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더 트리니티 스파의 인기 있는 정규 프로그램을 부담 없는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어메이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방문 고객 모두에게 제공되는 꽝 없는 럭키 드로우와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150만원 상당의 구스 이불을 포함해 15만원 안티에이징 스파 화장품 세트 등 풍성한 선물과 혜택이 제공되며 더 트리니티 스파를 지인에게 소개한 고객과 소개를 받고 방문한 고객 모두에게 10만원 상품권을 지급하는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더 트리니티 스파 이촌점 관계자는 “그 동안 고객들이 보내주신 꾸준한 성원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이번 애니버서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11월 9일, 애니버서리 당일에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다양한 다과와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며 프로그램 업그레이드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올해로 3주년을 맞는 더 트리니티 스파 이촌점 애니버서리 이벤트의 혜택은 11월 한 달 동안 선착순 30명 한정으로 제공되며 자세한 사항은 더 트리니티 스파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