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닭가슴살 브랜드 꼬꼬빌에서 300kcal 미만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심쿵 두부 파스타 3종을 출시했다.
심쿵 두부 파스타는 밀가루가 들어가지 않은 포두부를 이용한 파스타로 평소 두부를 잘 먹지 않는 이들도 가볍고 맛있게 두부를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심쿵 두부 파스타는 크림맛, 로제맛, 매콤커리맛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결대로 찢어진 꼬꼬빌 그릴닭가슴살과 다양한 식감의 9가지 혼합야채를 더해 씹을수록 고소하고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더불어 심쿵 두부 매콤커리 파스타는 196kcal, 심쿵 크림 파스타 229kcal, 심쿵 두부 로제 파스타 296kcal 로 언제 어디서나 식사 대신 또는 야식으로 먹더라도 간편하게 부담 없는 칼로리로 먹을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아울러 심쿵 두부 파스타와 함께 출시된 심쿵 쿠스쿠스 리조또 2종(크림맛, 로제맛) 또한 251kcal 를 넘지않는 제품으로 톡톡 씹히는 쿠스쿠스에 그릴닭가슴살과 혼합야채를 더해 씹는 식감을 살렸다.
한편 심쿵도시락 5종 출시를 기념해 내달 11월 1일까지 꼬꼬빌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꼬꼬빌 선물세트를 증정하는 구매평 후기 이벤트도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