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피플앤코의 아트델리 압솔뤼 라 볼륨 드 쿠션이 TV쇼핑 론칭 5개월만에 100만개를 돌파했다. 이에 기념 특별 한정판 패키지를 NS홈쇼핑에서 론칭했으며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는 쿠션’으로 알려진 아트델리 쿠션은 이를 입증하듯 마스크 챌린지 후기가올라올 정도로 제품력에 대한 다양한 연령층의 여성들의 관심이 모아졌다. 또한 아트델리 압솔뤼 쿠션의 모델인 송채환은 물론 10대의 딸과 80대의 어머님과 함께 사용한다는 해서 일명 3대가 함께 쓰는 쿠션으로도 알려져 있다.
백만 개 판매 돌파 특별 패키지를 맞아 선보인 이번 제품은 팩트 케이스에 스와로브스키 1캐럿 핑크 크리스탈의 시리우스 커팅을 연상케 하는 디자인의 스페셜 패키지이다.
특히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정품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목걸이 1세트가 포함된 쥬얼리 구성도 선보여 선물로도 활용 가능하다.
관계자는 “아트델리 ‘로얄레드 크리스탈 에디션’은 최근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는 고객들의 불편함을 감안해 실제 마스크 속 메이크업의 무너짐을 완화하는 '마스크 프루프' 임상을 완료함에 따라 고객들의 사용에 불편함을 최소화했다”고 전했다.
이어 “또한 오일이 없는 대신에 프랑스 와이자르트사의 저분자 콜라겐을 25% 함유해 촉촉하면서도 반짝이는 광채 피부 표현을 완성해 준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트델리 압솔뤼 라 볼륨 드 쿠션 FW ‘로얄레드 에디션’은 오는 10월 15일 롯데홈쇼핑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공식구매처 피플앤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