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5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이태리 프리미엄 브랜드 ‘잉글레시나’가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을 기념하여 특별한 태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네이버에 잉글레시나를 검색하면 상단에 위치한 파워링크 영역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소중한 내 아이의 태명에 대한 사연을 응모하면 된다. 임산부부터 예비 아빠, 이미 육아 중인 육아맘과 육아대디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10월 한 달 간 진행된다.
잉글레시나는 참여자 중 10명을 선정해 아이에게 남기는 메시지를 담아 태명 캘리그라피 액자를 제작하여 선물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30명에게 스타벅스 디카페인 아메리카노(TALL), 던킨도너츠 도너츠,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마카롱을 증정한다.
잉글레시나 관계자는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은 임신과 출산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제고해 저출생을 극복하고 임산부를 배려하는 사회적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제정되었다”며 “임산부의 날의 의미를 기리고 아이의 기쁨과 축복이 담긴 태명의 의미를 되새기며 이 세상 모든 임산부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았다”고 전했다.
한편 잉글레시나는 태명 이벤트와 함께 제품 구매자 대상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10월 한달 간 잉글레시나 공식 온/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유모차 또는 카시트를 구매하는 고객이라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사은품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잉글레시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