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명품 쇼핑몰 쉐툴이 프랑스 패션 브랜드 고야드의 지갑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이는 세일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고야드는 1853년 파리에서 프랑수아 고야드가 창립한 패션 브랜드로 16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유서 깊은 대표 럭셔리 명품 브랜드이다. 여행용 트렁크 제품을 시작으로 점차 사업을 확장하면서 가방, 지갑, 수납 키트 등 다양한 가죽제품을 생산, 판매하고 있다.
특히 고야드의 지갑 라인업은 장지갑, 머니클립, 명함지갑 등으로 매우 다채로우며, 그 중에서도 고야드 생쉴피스 등 주요 인기 제품들은 오랫동안 큰 사랑을 받으며 필수 패션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다.
쉐툴에서는 이러한 고야드 카드지갑, 반지갑, 남자지갑 등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할인 행사에서는 고야드의 대표 지갑 제품인 고야드 생피에르도 포함돼 화제다.
쉐툴 관계자는 “고야드의 지갑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할인 행사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면서 “인기 많은 고야드 생마르크, 고야드 빅투와르 등 일부 품목은 빠른 품절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한편 명품 쇼핑몰 쉐툴의 남자, 여자 고야드 지갑 세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