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 찾아가는 서비스 ‘스마트 온’ 선보여

등록 2020.08.10 11:32:32

 

[FETV=권지현 기자] 신협중앙회는 태블릿PC로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금융 상담 및 서비스 신청이 가능한 ‘신협 스마트 온’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신협 스마트 온’은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아도 서비스를 신청한 조합원에게 신협의 직원이 직접 찾아가 원하는 장소에서 태블릿PC를 통해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를 통해 신협 고객은 일대일 맞춤 금융상담 서비스부터 ▲예금상품 가입 ▲입출금 및 송금 ▲대출금 상담 및 상환 ▲각종 금융정보 조회 업무 등 창구를 방문해야만 가능했던 다양한 금융거래 서비스를 원하는 장소에서 받을 수 있게 됐다.

 

특히 상호금융권 최초로 ‘찾아가는 조합원 가입서비스’가 가능하며, 간편 심사를 통한 대출상담, 대출계산기, 주택담보대출비율(LTV)한도 조회, 대출상환 등의 업무도 원스톱으로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신협 영업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염성규 신협중앙회 IT경영부문장은 “신협 스마트 온 서비스는 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영업점이 아닌 외부에서도 조합원 및 금융상품 가입과 금융상담이 가능한 상호금융권 최초의 플랫폼”이라며 “편리함과 함께 신분증 진위확인 서비스를 적용한 보안성 강화로 더욱 안전하고 스마트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권지현 기자 jhgwon1@fetv.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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