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목소리 듣겠습니다"...농협생명, 고객패널 모집

등록 2020.02.20 11:18:35 수정 2020.02.20 11:24:30

 

[FETV=권지현 기자] NH농협생명이 제5기 고객패널을 모집한다. 고객패널 제도는 보험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생각을 경청하기 위한 제도다.

 

모집기간은 오는 28일까지이며 농협생명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 받아 이메일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모집대상은 본사 간담회에 참석 가능한 수도권 거주 보험서비스 이용 고객이다. 농협생명 보험 가입고객과 다양한 보험가입자, 고객패널 활동 경험자, SNS 활용 가능자 등은 선발 시 우대한다.

 

고객패널은 3월부터 9월까지 ▲보험상품 모니터링 ▲아이디어 제안 ▲간담회 참석 등의 활동을 수행한다. 총 활동비 90만원과 기념품이 지급되며 활동 우수 패널에게는 추가 인센티브도 제공될 예정이다.

 

홍재은 농협생명 대표이사는 “고객패널 제도를 통해 총 67건의 업무개선이 실제 이뤄졌다” 며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의 목소리로 성장하는 보험사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권지현 기자 jhgwon1@fetv.co.kr
Copyright @FETV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PC버전으로 보기

제호: FETV | 명칭: ㈜뉴스컴퍼니 | 등록및발행일: 2011.03.22 | 등록번호: 서울,아01559 | 발행인·편집인: 김대종 | 편집국장: 최남주 |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 66길 23, 901호(여의도동,산정빌딩) | 전화: 02-2070-8316 | 팩스: 02-2070-8318 Copyright @FETV. All right reserved. FETV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복제 및 복사 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