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주말에도 공부에 매진해야 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주말 깜짝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의 적용을 받는 과정은 전산세무회계, 재경관리사, ERP 정보관리사, 한경 TESAT과 매경 TEST로 총 5개다.
각 과정별 홈페이지에 접속시 뜨는 배너를 클릭만 하면 2만원 수강할인권을 발급받을 수 있으며, 모바일로 접속할 경우 배너 클릭시 쿠폰 발급화면으로 이동한다.
주말동안 이벤트를 통해 발급받은 수강할인권은 이달 16일까지만 사용할 수 있다.
현재 에듀윌은 각종 자격증/공무원 과정의 시험에 최종 합격할 경우,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전액 환급해주고 불합격시 다음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을 무상으로 연장해주는 환급 및 연장반 등의 강의를 선보이고 있다.
에듀윌이 준비한 ‘주말 깜짝할인’ 이벤트와 운영 중인 다양한 강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 조사 결과 인지도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