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자연주의 헤어·바디 토탈케어 브랜드 ‘워샤(WERSHA)’의 쑥테라피 샴푸가 꼼꼼한 고객 평가단에게 품질을 인정받았다.
워샤는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에서 진행한 쑥테라피의 화해 화장품 설문회 결과, 제품 전체 만족도 97.5%를 획득했다고 13일 밝혔다.
화해는 480만여 개 화장품 리뷰와 15만여 개 제품 정보를 기반으로 랭킹, 성분 정보, 뷰티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신뢰도 높은 화장품 정보 플랫폼이다.
이번 설문회는 280인의 화해 설문단이 쑥테라피 샴푸를 2주간 직접 사용한 후 응답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우선 제품 전체 만족도가 97.5%로 가장 높았다. 또한 △두피 세정력 만족도 96% △두피 열감 완화 만족도 96% △두피 자극 완화 만족도 94% △두피 보습력 만족도 91% 등 총 15개 문항 중 12개 문항에서 90% 이상의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워샤를 운영하는 스노우볼컴퍼니 관계자는 “비타민C, 아미노산 등 사철쑥의 이로운 유효 성분을 두피에 효과적으로 공급하는 쑥테라피 샴푸는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로 식약처 허가를 받은 제품”이라며 “화해 설문회를 통해 우수한 제품력과 진가를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고 말했다.
워샤 쑥테라피 샴푸는 워샤 공식 홈페이지 및 롭스 전국 주요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