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많은 고객 위해 서비스 확장 나서, 쥬비스 다이어트 마포점 2월 오픈 예정!

등록 2020.02.05 14:07:14 수정 2020.02.05 14:10:15

 

[FETV=장명희 기자] 쥬비스 다이어트가 오는 2월 17일, 쥬비스 마포점을 오픈 할 예정이라 밝혔다.

 

 

2002년 목동 직영점 오픈을 시작으로 18년간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기업’이라는 슬로건으로 성공한 쥬비스는 고객을 최우선시 하는 철학을 바탕으로 16만 고객의 건강한 다이어트를 함께했다.

 

이에 쥬비스 다이어트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들이 쥬비스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불편 없이 받고 확실한 감량을 이뤄낼 수 있도록 신규 지점을 오픈하는 것이라” 밝혔다. 이어 “작년, 서초점과 잠실점을 오픈한 것에 이어 올해 2월 마포점까지 오픈 하며, 직영점을 29개에서30개로 늘려 서비스 영역을 확장해나가고 있는 쥬비스는 더욱 많은 지역에서 고객들을 맞이할 수 있게 됐다”고 덧붙였다.

 

쥬비스의 전 지점은 모두 직영체제로 운영되고 있어 어느 지점에서든 고품질의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인데 신규 오픈 예정인 쥬비스 마포점 또한 쥬비스만의 특화된 관리 시스템을 동일하게 구축했다. 이에 더욱 가깝고 쾌적한 곳에서 쥬비스의 특화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마포구, 용산구, 서대문구 일대 고객들에게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상황이다.  

 

마포점 오픈을 통해 전국 30개의 지점을 갖추게 된 쥬비스는 업계 최초로 다이어트에 인공지능 AI 컨설팅 프로그램을 적용해 산학계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현재 519만 개의 빅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다른 곳에서 받을 수 없는 정확하고 과학적인 다이어트 컨설팅이 맞춤으로 진행되고 있기로 유명하다. 이러한 분석을 기반으로 개개인이 살찌는 원인을 찾고, 이에 최적화된 맞춤 관리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높은 다이어트 성공률을 보이고 있으며, 창립 이후 지금까지 매년 성장하며 다각도로 사업을 발전시키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극단적인 방법을 통한 체중 감량이 아닌, 몸에 필요한 5대 영양소가 함유된 건강 식단을 세끼 먹을 수 있도록 하며, 객관적인 신체 데이터를 토대로 식생활 패턴을 관리해주는 AI 컨설팅과 지방층과 부위별로 적용하는 특허 받은 기기 프로그램이 수많은 다이어트에 실패했던 이들의 다이어트 성공을 돕고 있다고 전했다.

 

쥬비스 마포점 책임자는 “시간이 부족하고 야근이 잦은 회사원이 많이 밀집된 된 지역인만큼, 고객이 더 빠르고 편리하게 다이어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특히 신경 쓸 예정이다. 그 동안 마포점 오픈을 요청하는 고객들이 많았던 만큼, 전문 다이어트 컨설턴트와 운동, 심리, 영양 전문가들이 고객의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해 달라.“ 라고 전했다.

 

새롭게 오픈 한 마포점에 대한 위치 및 정보는 쥬비스 다이어트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로 확인이 가능하며 2월 3일부터 쥬비스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 예약이 진행되고 있다.

 

한편, 쥬비스 다이어트는 가수 유재환과 신동의 완벽한 관리를 도와 체중 감량 성공하게 한 업체이다. 또한 쥬비스와 감량 후 5~6년째 체중을 유지하고 있는 노유민과 천명훈은 요요 없는 건강한 삶을 살고 있기로 유명하다.

 



장명희 기자 fetv22@fetv.co.kr
Copyright @FETV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PC버전으로 보기

제호: FETV | 법인명: ㈜뉴스컴퍼니 | 등록및발행일: 2011.03.22 | 등록번호: 서울,아01559 | 발행인·편집인: 김대종 |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59 레이즈빌딩 5층 | 전화: 02-2070-8316 | 팩스: 02-2070-8318 Copyright @FETV. All right reserved. FETV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복제 및 복사 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