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자연 유래 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의 체중 감량 보조제 ‘트리플S’가 유명 인플루언서들의 추천과 모바일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끌고 있다.
‘트리플S’는 식약처에서 체지방 감소 등의 기능성을 인정받은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 ‘녹차 추출물’, ‘알로에 전잎’ 등 3가지 성분을 한 알에 담아낸 다이어트용 건강기능식품이다.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되는 것을 억제해 체중 증가를 막아주고 ‘녹차 추출물’이 체지방과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시켜 몸속에 쌓인 체지방을 분해하는 데 도움을 준다. 여기에 원활한 배변활동을 돕는 ‘알로에 전잎’이 더해져 다이어트 중 발생할 수 있는 변비 증상까지 예방하도록 과학적으로 설계됐다.
이러한 트리플S는 유명 유튜버인 양수빈(구독자 243만명)을 비롯해 늘스타(구독자 3만5000명), 하나얌(구독자 2만9400명) 등의 인플루언서들에게 소개돼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먹방 유튜버 양수빈은 트리플S 복용 후 10일 만에 5kg감량에 성공했다는 내용의 후기 영상을 업로드해 조회수가 37만뷰를 돌파하는 등 큰 화제를 모았다.
뉴트리코어 관계자는 “트리플S는 뉴트리코어의 바디 프로젝트팀이 오랜 시간 오직 다이어트 제품만을 연구하여 마침내 완성해 낸 3중 기능성 건강식품”이라며 “평소 식이조절과 운동을 하는 데도 체중 정체가 심한 분들, 건강하고 체계적으로 다이어트를 하고 싶은 분들께 자신 있게 추천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