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에스티유니타스의 공인중개사 시험 전문 브랜드 ‘커넥츠 공인단기’(이하 공인단기)가 EBS와 제휴를 맺었다고 밝혔다.
공인단기가 제공중인 월정액 요금제 ‘9900원 프리패스’를 통해 EBS 공인단기 강좌를 업계 최저가 수준에 횟수 제한 없이 수강할 수 있다. 월 단위로 원할 때 수강하고 자유롭게 해지 가능하며, 첫 결제 시 일주일은 무료 이용혜택을 제공한다.
공인단기 ‘9900원 프리패스’에서 만날 수 있는 ‘EBS 공인단기 2020’은 과목별 법 전공자로 구성된 강사진으로 오류 없고, 공신력 높은 수업을 보장한다. 매 주 진행되는 이론 누적 학습 시스템과 주간 OX 테스트, 월 1회 제공하는 최다 빈출 자료를 통해 이론 회독과 더불어 실전에도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매년 출제되는 민법 판례, 세법 핵심테마, 계산특강 등 과목별 기출기반의 핵심유형 실전 특강은 물론 재시생을 위한 신규 특강도 매달 선보인다. 또한 매월 개정 법령을 체크해 내용을 정리하고 관련 특강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EBS 공인단기 기초서 전 교재를 종별 9900원에 제공하고, 기본서 6종세트는 9만8000원에 판매한다.
‘9900원 프리패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스티유니타스의 공인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