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문화체육관광부와 인천광역시가 주최하고 (재)인천테크노파크가 주관하는 인천콘텐츠코리아랩(틈문화창작지대)이 ‘제5회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BTS(방탄소년단) 앨범 커버디자인으로 ‘그래미 어워드’ 후보에 오른 디자인스튜디오 ‘허스키폭스(이두희, 정기영 대표)’를 초청하고 ‘브랜딩 가치를 전달하는 디자인’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갖는다. 강연은 오는 31일(목) 오후 7시부터 진행된다.
네이버 출신 디자이너인 이두희·정기영 대표가 공동으로 설립한 ‘허스키폭스’는 삼성, KT&G, 네이버, JYP엔터테인먼트, KBS미디어 등 국내 다수의 기업들과 함께 CI(기업 아이덴티티), BI(브랜드 아이덴티티) 등 다양한 디자인 작업을 진행하고 있는 브랜딩 디자인 전문 기업이다.
이번 강연을 통해 허스키폭스는 앨범 커버디자인의 제작 배경과 과정은 물론 당사가 추구하는 올곧은 브랜드 가치와 좋은 브랜딩 디자인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한편, 인천콘텐츠코리아랩 아이디어 생성 프로그램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콘서트는 콘텐츠 분야별 강의 및 맞춤형 세미나를 통하여 콘텐츠 분야의 창작 소양을 증진할 수 있는 오픈 강좌로, 창작자들의 폭넓은 아이디어 구상과 활발한 창작 활동 고취를 위해 운영되고 있다.
창작에 관심 있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행사 전날인 30일까지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신청 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천콘텐츠코리아랩 운영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