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지난 7월 대한민국 대표 숯불갈비 무한리필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에서 ‘침착맨’ 이라는별명으로 활약중인 만화가 이말년을 모델로 유튜브 공모전을 진행하여 눈길을 끈 바 있다.
많은 유튜버들의 자발적인 CM송 리메이크를 통해 화제를 모으고 있던 중독성 강한 CM송을 만화가 이말년이 인터넷 방송에서 해당 노래를 따라 부르다가 모델까지 발탁되며 화제를 모은 이번 공모전은 총상금 1억원이라는 큰 상금과 많은 참여자가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대학생과 유튜버들에게 기대를 모은 바 있다.
해당 공모전은 10월 31일 목요일 오후 2시까지 응모 가능하며, 수상작 발표는 11월 8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조회수 랭킹에 따라 1등 1,500만원, 2등 1,000만원, 3등 500만원이 시상되며 이외에도 내부심사를 통해 1차 심사통과 작을 제출한 1,000팀에게는 5만원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응모주제로는 CM송 따라부르기(리메이크), CF갈비춤 따라하기, 명륜진사갈비 먹방, 기타 창작을 통한 아이디어 등 다양한 콘텐츠로 참여가 가능하다.
명륜진사갈비 관계자는 “최근 침체되어 있는 프랜차이즈 시장의 활성화와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있다”며 “명륜진사갈비는 앞으로도 고객이 즐겁게 참여하고 행복을 느낄 수 있는 브랜드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