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순수자연의 지혜를 담은 스위스 내추럴 뷰티 브랜드 ‘벨레다(WELEDA)’가 시코르 명동점 및 신라 온라인 면세점에 입점하며 온.오프라인 유통망 확장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2일 밝혔다.
지난 8월 성공적으로 시코르 플래그십 강남역점에 입점한 벨레다는 이어 시코르 명동점 오픈과 함께 입점하였으며 베스트셀러인 치약뿐만 아니라 다양한 바디 제품 및 중국 관광객들을 겨냥한 카렌듈라 베이비 라인도 함께 선보인다. 명동점 입점 기념 이벤트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샘플 제품을 증정한다.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신라 온라인 면세점,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온라인 몰에도 입점하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한다. 2일 신라 온라인 면세점에 입점하여 치약, 베이비 라인, 바디 스킨케어 라인 등 다양한 벨레다의 제품을 선보인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어린이 치약 및 임산부 세트, 베이비 샤워 세트 등 벨레다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선물하기 좋은 특별 패키지로 구성하여 판매한다.
벨레다 마케팅 이성곤 이사는 “론칭 이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벨레다의 제품들을 더 많은 곳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채널 확정에 박차를 가할 것이며, 고객 접점 확대와 함께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 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