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올리브영에서 2019년 9월 30일까지 ‘CJ BYO 생유산균 할인 행사’를 진행중이다. CJ제일제당의 유산균 전문브랜드 ‘BYO’(바이오)는 다양한 계층의 장 건강을 케어하며 글로벌 종합 식품 기업의 명망을 다져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선보이는 CJ BYO 생유산균 제품은 아이부터 임산부까지 다양한 계층에게 추천하는 ‘엑스퍼트 케어(EXPERT CARE)’, 날마다 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온 가족용 ‘베이직 케어(BASIC CARE)’ 라인을 포함하여 BYO의 모든 상품이 해당된다. BYO 유산균 전 제품(20억 4종, 피부, 멀티, 선물세트 등)이 이에 해당되며 2입 선물세트 구매 시 쇼핑백도 증정한다.
CJ 바이오 유산균은 CJ만의 식물발효기술을 통한 식물 유래 유산균을 연구한 끝에, 우수한 기능 균주만을 추출 및 배양하여 기능성을 인정받은 유산균이다. 우수한 장 상피세포 부착력은 SCI급 논문으로 확인된 바 있으며 열과 습도에 더 강해진 4중 코팅 보호막 또한 적용되었다. 직접 연구개발한 특허 유산균인 CJLP133은 미국 FDA 원료 안정성 등재 등을 통해 그 우수함을 확인한 바 있다.
또한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부원료)를 힘께 배합한 신바이오틱스 공법으로 유산균이 위와 장에서 끝까지 살아서 갈 수 있게 한다. 단 한 포 만으로 유산균의 장 내 정착을 돕는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부원료)까지 한번에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CJ BYO 생유산균은 스트레스. 과로 등으로 장이 예민하거나 잦은 회식으로 속이 불편한 직장인 등에게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규칙적인 배변 활동을 원하시는 분, 더부룩하고 가스가 잘 차는 분, 긴장하면 더 자주 화장실을 찾으시는 분, 민감하거나 둔감한 장을 가진 분, 장 건강을 챙기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해 드린다.
또한 이산화규소, 합성향료, 수크랄로스 등의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아 안전한 먹거리를 찾는 분들께도 적격인 제품이다. 온 가족이 모두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CJ BYO 생유산균은 누구나 좋아하는 요거트 맛을 적용시겼다. 남녀노소 모두 부담 없이 쉽게 찾을 수 있으며, 특히 아이들이 즐겨 찾을 수 있도록 단 맛을 내는 포도당 성분이 들어가 있어, 챙겨주지 않아도 아이가 알아서 잘 찾아 먹을 수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올리브영 할인 행사를 통해, 많은 소비자가 본인들에게 꼭 맞는 유산균 제품을 찾아, 건강한 유산균 생활을 영위하기 바란다”라고 전하며 “할인 프로모션도 놓치지 말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