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종합 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가 100% 유기농 새싹보리로 만든 분말 제품을 출시했다.
새싹보리는 보리의 어린 순으로서 염증 해독과 치료, 체내 노폐물 배출, 독소 제거 등에 도움이 되는 폴리포사놀, 클로로필, 베타글루칸 등의 영양소가 풍부하다.
뉴트리코어의 100% 유기농 새싹보리 분말은 3년 이상 화학 비료와 농약, 제초제 등을 사용하지 않은 깨끗한 땅에서 재배된 100% 유기농 새싹보리를 잘게 갈아 파우더 형태로 만들었다.
아울러 제조 과정에서 동결건조 공법을 사용해 새싹보리가 가진 모든 영양소를 온전히 보존시켰다. 동결건조는 원료 수확 후 영하 40도 이하에서 급속 냉동하여 원물의 영양소 파괴를 막는 가공법이다.
이밖에도 뉴트리코어는 유통기한을 늘리기 위한 방부제나 인위적으로 향을 내는 향신료, 합성 향료 등의 첨가물을 일절 넣지 않음으로써 누구나 안심하고 먹을 수 있게 했다. 농림축산식품부와 전문기관으로부터 인증도 마쳤다.
뉴트리코어 관계자는 “유기농 새싹보리 외에 다른 첨가물이 일절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순수한 새싹보리의 맛과 영양을 느낄 수 있다”며 “100% 새싹보리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나 건강한 새싹보리 제품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