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명희 기자] 블루밍 무드 메이크업 브랜드 데이지크(dasique)가 오는 1월 16일, 브랜드 최초의 브로우 라인업인 ‘프로 아이 브로우 컬렉션’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프로 아이 브로우 컬렉션’은 정교한 결 표현부터 부드러운 컬러링까지, 프로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섬세한 터치를 일상에서도 손쉽게 구현할 수 있도록 기획된 브로우 전용 라인이다. 데이지크만의 내추럴한 무드와 전문성을 결합해 누구나 완성도 높은 눈썹 메이크업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컬렉션은 프로 디테일 브로우 펜슬과 프로 슬림 브로우 카라 총 2종으로 구성되었으며, 두 제품 모두 동일한 컬러 라인업으로 출시되어 한층 균형 잡힌 브로우 연출이 가능하다.
먼저, 데이지크가 독자 개발한 프로 디테일 브로우 펜슬은 1mm 초슬림 펜슬과 플랫 원형 펜슬을 하나에 담은 2in1 듀얼 구조가 특징이다. 초슬림 펜슬로 눈썹 한 올 한 올의 결을 섬세하게 그린 뒤, 플랫 펜슬로 빈 공간을 자연스럽게 메워주면 하나의 제품만으로도 결 표현과 음영 보완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어 메이크업의 밀도와 완성도를 획기적으로 높여준다.
함께 선보이는 프로 슬림 브로우 카라는 15도 각도의 정교한 슬림 브러쉬를 적용해 눈썹 결 사이사이에 컬러를 섬세하게 밀착시킨다. 뭉침 없이 깔끔한 발림성과 강력한 고정력을 갖춰, 눈썹 결 정돈과 동시에 또렷한 인상을 오래도록 유지해 주는 것이 강점이다.
컬러 구성 또한 퍼스널 컬러와 헤어 톤을 고려해 세밀하게 설계되었다. 차분한 차콜 그레이와 그레이시한 애쉬 브라운부터 부드러운 내추럴 브라운, 따뜻한 모카 브라운, 밝은 베이지 브라운, 그리고 은은한 핑크빛이 감도는 로지 베이지까지 쿨톤과 웜톤을 아우르는 6가지 폭넓은 스펙트럼을 제안한다. 이를 통해 자연모와 흑발은 물론 애쉬나 브라운 계열의 염색모까지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최적의 컬러 매칭이 가능하다.
데이지크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데이지크에서 처음 선보이는 브로우 라인인 만큼, 단 하나의 제품으로도 프로의 디테일을 완성할 수 있도록 제형과 툴 설계에 공을 들였다”며 “누구나 전문가 수준의 정교한 브로우 메이크업을 쉽고 편안하게 즐기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데이지크 ‘프로 아이 브로우 컬렉션’은 1월 16일부터 데이지크 공식몰 및 올리브영을 비롯한 주요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