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신동현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에 신규 천사형 정령 ‘클라우디아(대천사)’를 추가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클라우디아(대천사)’는 기존 인기 정령 ‘클라우디아’의 이형 정령으로, 뇌전 속성을 기반으로 한 공격 스킬과 군중 제어 능력을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궁극기 사용 시 범위 제어 효과를 통해 전투 운영에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정령 업데이트를 기념해 12월 25일부터 1월 22일까지 ‘클라우디아(대천사)’ 픽업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말연시 시즌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12월 25일부터 1월 8일까지 ‘고요한 Bomb 거룩한 Bomb’ 이벤트가 진행되며 1월 8일부터 1월 22일까지는 ‘만사형통?! 가온신년제’ 이벤트가 이어진다. 이벤트를 통해 정령 코스튬, 성장 재화, 소환권 등의 보상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라리마’, ‘캐서린(광휘)’를 대상으로 한 픽업 소환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보스 레이드 콘텐츠 ‘악령 토벌 비비안’이 재오픈되며, 모험 콘텐츠 ‘양동 작전’에 대해서는 보상 2배 이벤트가 적용된다.
에버소울은 이용자가 정령을 지휘해 전투를 진행하는 모바일 수집형 RPG로 정기적인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중심으로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 신규 정령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