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임종현 기자] 현대카드는 현대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 Edition2(이하 현대 아멕스 카드 Edition2)의 국내 바우처 서비스를 개편했다고 18일 밝혔다. 바우처 사용처를 확대하고 바우처 자동사용 기능을 새롭게 도입해 혜택의 범위를 크게 넓힌 동시에 편의성을 더욱 강화했다.
바우처 사용처가 기존 여행 중심 사용처에서 다양한 쇼핑 영역으로 확장됐다. 일상 쇼핑은 물론 오디오·가구·골프 등 프리미엄 브랜드 그리고 뷰티·패션·테크 등 젊은 층이 선호하는 트렌디한 브랜드까지 더해 회원의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수준 높은 쇼핑 경험을 제공하게 됐다.
새롭게 추가된 바우처 사용처에는 올리브영, 무신사,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등 일상 영역은 물론 메종 마르지엘라, 뱅엔올룹슨, 이노메싸, 티노파이브 등 프리미엄 브랜드 그리고 케이스티파이, 29CM, 솔드아웃 등 트렌디 브랜드까지 포함돼 회원들이 일상에서도 더욱 쉽게 혜택을 활용할 수 있게 됐다.

새롭게 도입된 바우처 자동사용 기능을 이용하면 사용처에서 결제할 때 별도로 바우처 사용을 요청하지 않아도 보유 중인 바우처가 자동으로 적용돼 청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기능은 현대카드 앱에서 상황에 따라 간편하게 온·오프 설정할 수 있다.
현대카드는 지난해 2월 공개한 현대 아멕스 카드 Edition2를 통해 국내외 여행에서 특별한 경험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와 아멕스 회원만을 위한 차별화된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해 왔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이번 현대 아멕스 카드 Edition2 바우처 서비스 개편을 통해 회원들이 현대 아멕스 카드 회원만이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혜택을 더욱 쉽고 편하게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