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장명희 기자] 선도적인 글로벌 비주얼 솔루션 업체 뷰소닉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가전 아울렛 WEE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 노출 제품은 ▲LX60HD 구글TV 내장 FHD LED 빔프로젝터, ▲LX700-4K RGB 4K UHD 레이저 빔프로젝터, ▲VX250-4K 3800안시루멘 UHD 게이밍 빔프로젝터 등 총 3종의 주력 모델이다.
뷰소닉 LX60HD는 정품 구글 TV가 내장된 FHD LED 프로젝터로 별도의 셋톱박스 없이 넷플릭스, 디즈니+, 유튜브 등 다양한 OTT 콘텐츠를 바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080p Full HD 해상도와 최대 140인치 대화면을 지원해 거실에서도 영화관 수준의 몰입감을 제공하며, 자동 초점(오토 포커스)과 스크린 핏 기능으로 손쉬운 설치가 가능하다.
수직·수평 키스톤 조정과 4코너 보정 기능을 통해 어떤 공간에서도 왜곡 없는 화면을 구현할 수 있다. Wi-Fi와 블루투스 연결을 지원해 스마트폰, 노트북, 태블릿 등 다양한 기기와 간편하게 연동되며, 밀폐형 광학 엔진 설계로 먼지 유입을 최소화하여 장기간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컴팩트한 크기와 직관적인 조작성으로 홈시네마 입문자부터 가족 단위 사용자까지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실속형 모델이다.
또한, LX700-4K RGB 4K UHD 레이저 빔프로젝터는 RGB 레이저 기술을 탑재된 제품으로 홈 시네마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LX700-4K RGB는 첨단 레이저 광원을 활용해 100% BT.2020 색역을 구현한다. 덕분에 모든 콘텐츠를 현실감 있는 색상과 생동감 넘치는 비주얼로 즐길 수 있다.
5,200 RGB레이저 루멘 밝기와 4K UHD 해상도, HDR/HLG 지원으로 언제나 선명하고 풍부한 색감의 영상을 감상할 수 있으며, 텍사스 인스트루먼트의 0.65인치 DMD 칩이 탑재되어 있어 어두운 장면에서도 세밀한 디테일과 깊은 블랙을 정교하게 표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X-Box 공식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1440p@120Hz의 고주사율을 지원하는 것이 강점이다. 이를 통해 게임, 영화, 스포츠 등 모든 홈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끊김 없이 몰입감 있게 즐길 수 있다.
VX250-4K는 3,800 안시루멘의 고광량과 4K UHD 해상도를 갖추어 어떠한 환경에서도 밝고 선명한 화면을 구현하며, HDR/HLG 지원을 통해 깊이 있는 색상과 명암 표현으로 현실감 넘치는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4.2ms의 초고속 입력 지연과 240Hz의 높은 주사율은 액션 영화나 고사양 게임에서 잔상 없이 매끄럽고 디테일한 영상을 제공하여 몰입감 넘치는 콘텐츠 경험을 선사한다. 이 제품은 강력한 워핑(워프) 기능과 자동 수직 키스톤, H/V 키스톤 및 4코너 교정 기능을 지원하여 다양한 공간에서 손쉽게 최대 300인치까지의 대화면을 구현할 수 있다. 또한 최대 20,000시간에 달하는 램프 수명은 효율적인 유지 관리를 가능하게 하여 오랜 기간 합리적인 비용으로 사용자에게 최고의 만족도를 제공하는 모델이다.
이번 행사는 11월 17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뷰소닉 인기 빔프로젝터 3종을 최대 36%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알림 동의 고객에게는 10,000원 할인 쿠폰이 추가 제공되며,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뷰소닉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뷰소닉 코리아 관계자는 “가전 아울렛 WEEK는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된 대표적인 기획전으로 뷰소닉의 다양한 빔프로젝터 라인업을 특별한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뷰소닉의 프리미엄 화질과 몰입감 있는 대화면 솔루션을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