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TV=장명희 기자] 단백질 브랜드 ‘NS프로틴’이 성수에서 진행한 ‘NS 하드코어 짐’ 팝업의 성공적인 운영에 이어, 오는 8월 21일부터 8월 31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4층 아이코닉 팝업존에서 새로운 팝업스토어를 연다.
‘NS 하드코어 짐’은 성수에서 약 한달간 진행한 체험형 피트니스 존과 제품 시음 그리고 다양한 이벤트 등을 진행했다. 이에 누적 방문자 수 2만 명을 넘기며 NS프로틴이라는 브랜드를 알리게 되는데 성공했다.
이번 판교 팝업스토어는 ‘에겐&테토 짐(Egen&Teto Gym)’ 콘셉트로 꾸며졌다. 현장을 찾은 방문객은 피트니스 감성을 살린 다양한 포토존에서 기념 촬영을 즐길 수 있으며, 여러 게임과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한정판 굿즈를 받을 기회도 제공된다.
특히, 운동을 즐긴 뒤 현장에서 바로 NS프로틴 제품을 시음할 수 있는 체험존이 마련돼 NS프로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
NS프로틴 관계자는 “성수 팝업에서 보여준 성원에 힘입어 판교에서도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며 “운동을 좋아하는 이는 물론, 단백질 제품을 처음 접하는 이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번 판교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4층 아이코닉 팝업존에서 기간 내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