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TV=김선호 기자] 우리 가족 쇼핑 테마파크 스타필드가 여름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폭염 걱정 없이 시원하게 놀며 바캉스 필수템까지 마련할 수 있는 각양각색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스타필드 안성에서는 아이들의 오감을 깨우는 미니 슬라임 올림픽 ‘슬림픽’이 펼쳐진다. 슬라임 테마파크 ‘슬라라’와 함께 탁구·높이뛰기·양궁·바닥체조 등 친숙한 올림픽 종목들을 재해석해 아이들이 뛰어놀며 오감을 깨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스타필드 안성에서 7월 16일까지 진행되는 ‘슬림픽’ 팝업스토어 전경. [사진 신세계프라퍼티]](http://www.fetv.co.kr/data/photos/20250727/art_17515944889368_4865c8.jpg?iqs=0.15839934269790235)
끈적한 슬라임을 손에 붙여 점수표를 낚아채는 탁구, 길게 늘여 기록을 겨루는 높이뛰기, 바닥에 커다란 풍선을 만드는 바닥 체조, 슬라임을 던져 과녁을 맞히는 양궁까지 흥미진진한 4종의 슬라임 스포츠를 만끽할 수 있다.
입장 시 제공되는 브로셔에 종목별 스티커를 적립하고 점수에 따라 금·은·동 슬라임 리워드도 받을 수 있다. 네 가지 종목을 모두 마치면 시상대 포토존에서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어 아이들에게 뿌듯한 완주 경험을 선사한다.
‘슬림픽 선수촌 카페’에서는 나만의 슬라임 디저트를 만들 수 있다. 슬라임 아이스크림 베이스 위에 30여 종의 토핑 파츠와 컬러 시럽을 더해 취향 맞춤 디저트를 완성해 갈 수 있다. 누구나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촉감놀이존’에서는 다양한 질감의 슬라임을 직접 만져보며 손끝 감각을 자극하고 ‘슬라임 월’에서 슬라임을 벽에 붙이며 친구들과 함께 하나의 작품을 완성하는 공동 체험도 가능하다.
슬림픽은 스타필드 안성을 시작으로 수원, 하남, 고양에서 순차 진행된다.
스타필드 수원은 오는 17일까지 스윔웨어 및 비치웨어 브랜드 ‘비키니밴더’의 팝업스토어 ‘쉘 위 글로우?'를 열고 로맨틱한 바캉스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노을 지는 해변의 감성과 여름휴가의 설렘을 담아낸 리조트 콘셉트로 비키니밴더의 10년 전 시그니처 아이템을 업그레이드해 재출시한 리바이벌 아이템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더스티 핑크 컬러의 오버핏 티셔츠 시리즈, 스크런치 세트 등도 만날 수 있다.
전 상품 10% 할인을 비롯해 클리어런스 상품 최대 50% 특별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 고객 모두에게 방수 파우치를 증정하며 구매 금액대별로 암 튜브와 리본 가방 등 사은품도 선물한다.
편안한 착용감과 부드러운 촉감으로 무더위에도 쾌적한 하루를 선사하는 필링웨어 브랜드 ‘베리시’도 오는 15일까지 스타필드 수원에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탁월한 제품력과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최근 언더웨어 시장에서 주목받는 베리시의 인기 제품들을 특별 할인가로 만날 수 있다.
평소 속옷을 착용하며 느끼는 주요 고민을 세분화해 맞춤 언더웨어를 소개하는 ‘언더웨어 큐레이션 월’과 한정판 굿즈를 받을 수 있는 100% 당첨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준비했다. 팝업스토어 인증샷을 SNS에 공유하고 나만의 ‘당연해진 불편함’을 종이에 적어 직접 파쇄하는 미션을 완료하면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K-뷰티 대표 크리에이터들이 엄선한 뷰티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스타필드 하남·수원·코엑스몰은 글로벌 뷰티테일 기업 ‘레페리’와 함께 오는 13일까지 ‘셀렉트스토어’를 동시 운영한다. 140만 구독자를 보유한 레오제이부터 에바, 민스코, 아랑 등 국내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들이 직접 사용해 보고 추천한 제품들만 모았다.
습하고 무더운 날씨에 예민해진 피부를 위한 기초 제품은 물론 색조, 이너뷰티 제품까지 최대 2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구매 금액대별 스페셜 어메니티를 증정하며 스타필드 점포별로 크리에이터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뷰티 팬밋업’을 진행한다. 4일에는 스타필드 수원 별마당 도서관에서 크리에이터 레오제이의 메이크업 클래스 및 팬 사인회도 열린다.